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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상생지원금 2차 신청 방법 알아보기

# 일반/일상 생활 정보 by 럭키유니네 2024. 2.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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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상생지원금 2차가 시작되었습니다. KB국민은행의 문자 혹은 카카오톡을 받으신 분들에 한해 신청 가능한 소상공인 상생지원금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상생지원금

 

 

소상공인 상생지원금이란?

 지난해 금융권에서는 역대급 이익을 기록함에 따라, 금융권에서 소상공인을 위해 약 2조 원가량의 상생금융안을 발표함에 따라, 자영업자 및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소상공인 상생지원금 신청 가능 대상 

: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이면서, KB 금융그룹과 서민금융진흥원의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 상생지원금 신청접수 사전 안내를 받은 자에 한함. (카톡 또는 문자) 작성해 주신 입력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시 지원대상 확인이 불가하여 지원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니다. 1차 상생지원금을 지급받으신 경우 중복 신청이 불가합니다.

 

 

2차 소상공인 상생지원금 신청 기간

28 () 오전 09~ 220() 17

 

신청 방법

: 소상공인 상생지원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 (아래 바로가기 참고)

 

 

 

제출 서류

: 신분증 사본, 사업자 등록증, 국민은행 통장 사본

 

상생지원금 지급 일정

: 상생지원금은 접수해 주신 정보를 심사하여 지원대상 선정 후 2 26일 이후 순차 지급될 예정.

지원금이 지급되신 분들께는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

 

 

신청 시 유의 사항

●신청해 주신 접수내용으로 지원대상 심사 후 지원금이 지급될 예정입니다.

● 신청 시 작성 입력정보와 첨부된 제출서류의 정보가 정확하지 않을 시에는 심사가 불가하여 지원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제출서류상의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예산소진 시 지원사업이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소상공인 상생지원금 2차 신청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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